2024.05.22(수)

통합 R&D 센터 쿠킹 스튜디오 대중에게 첫 선...소통의 장으로 활용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가 전문성과 재미를 두루 갖춘 높은 퀄리티로 화제다.

아웃백은 23일, bhc그룹 통합 R&D 센터 개소 이후 첫 선을 보인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가 높은 경쟁률과 프로그램 구성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인 가운데 8월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웃백의 쿠킹클래스는 R&D 센터가 메뉴 개발을 위한 연구소의 역할을 넘어 고객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최초로 마련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번 8월을 시작으로 매월 성인 대상으로 1회와 어린이 대상으로 1회 등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 4일 bhc그룹 통합 R&D 센터 내 쿠킹 스튜디오에서 열린 성인 쿠킹클래스는 약 200여명이 신청한 가운데 추첨으로 선발된 8명이 참가해 소고기와 스테이크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교육과 아웃백 전문 셰프들이 다년간 축적된 스테이크 쿠킹 노하우를 전수 받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bhc]
[사진=bhc]
어린이 쿠킹클래스가 열린 지난 18일에는 보호자와 아이와 함께 한 팀이 되어 불과 칼을 쓰지 않고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레시피로 진행됐다.
콜드 파스타를 비롯해 캐릭터 쿠키 및 컵케이크 만들기를 체험한 이번 클래스는 아웃백의 전문 셰프와 함께 영어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매월 진행되는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멤버십 부메랑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아웃백은 오는 9월부터 성인 쿠킹클래스를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부 목적으로 하는 ‘러브백 쿠킹클래스’로 진행된다.
기부한 금액은 참가자 이름으로 기부되며 기부 영수증이 개인별로 발행된다. 단, 어린이 쿠킹클래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무료로 진행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 쿠킹클래스가 전문적인 스테이크 노하우 전수는 물론 자녀와 함께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18 ▼17.96
코스닥 846.51 ▼0.57
코스피200 371.55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