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토)
‘구독노트’, 송도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사업 확장
소상공인과 고객을 연결하는 단골 구독 쿠폰북, 구독노트가 송도 신도시로 사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그중에서도 단골 매장 구독 서비스 ‘구독노트’는 단골 유치를 통해 소상공인을 돕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구독노트는 소상공인과 고객을 연결하는 구독플랫폼이다. 고객은 매장을 구독함으로써 다양한 쿠폰을 발급받아 경제적인 혜택을 누리고, 소상공인은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을 단골로 흡수할 수 있다.

구독노트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은 업종과 관계없이 구독노트에 무료로 가입하여 지역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다”라며 “음식점, 카페, 주점, 뷰티, 피트니스, 학원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이 이미 입점하여 혜택을 누리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구독노트는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송도 신도시 사업을 확장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송도 골목상권 활성화를 노린다. 트리플스트리트와 센트럴파크 등의 송도 명소를 중심으로 100개 매장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며, 앞으로도 새로운 매장이 추가로 입점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송도 지역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와 고객 유치를 돕고 구독 서비스 시장의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한편 구독노트는 송도 신도시 입점 업체들을 대상으로 200만 원 상당의 메타버스 매장을 무료로 제작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1.90 ▲21.25
코스닥 797.56 ▲0.27
코스피200 374.20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