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토)
삼삼오오 브랜드 여성CEO 황진영 대표, 새싹삼 통한 웰빙 먹거리 현미스낵 출시


삼삼오오 브랜드(황진영 대표)가 하루만에 완성되는 새싹삼 현미스낵, 새싹삼 막걸리, 새싹삼과 우리쌀이 들어간 과자 세트를 출시했다.

호서대학생벤처 창업관에 식품제조가공기업을 세워 새싹삼 재배, 가공을 시작한 ‘삼삼오오’의 황진영 대표는 직접 정성껏 재배한 새싹삼을 활용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황 대표는 “삼삼오오의 새싹쌈은 화학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청정한 환경과 특수배양토, 시설을 활용하는 기술을 통해 단기간에 수삼을 생산하는 사업이다”고 말했다.

현재 이 사업은 뿌리, 줄기, 잎을 모두 먹을 수 있어 샐러드, 주스, 삼채소 등으로 활용될 수 있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황 대표는 “농사 경험이 부족하지만, 주말농장의 경험을 시작으로 전문 교육을 통해 새싹삼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기 시작했다”며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웰빙 먹거리에 대한 자신감으로 제2인생을 연 만큼,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더 많이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GAP 우수농산물 인증까지 받으며, 현재는 연간 수만뿌리의 새싹삼을 생산하고 있다. 하루만에 완성되는 새싹삼 현미스낵, 새싹삼 막걸리, 새싹삼과 우리쌀이 들어간 과자 세트는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1.90 ▲21.25
코스닥 797.56 ▲0.27
코스피200 374.20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