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21일, 오션니어링인터내셔널(이하 '오션니어링')이 벤자민 M. 로라를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승진시키는 인사를 발표했다. 이 승진은 2025년 1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로라는 현재 오션니어링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혁신 책임자로 재직 중이며, 이 직책을 2022년부터 맡고 있다. 그는 2014년 오션니어링에 서브시 서비스 이사로 입사한 이후 점진적으로 더 많은 책임을 지닌 역할을 맡아왔다. 오션니어링에 합류하기 전에는 베이커 휴즈에서 베이커 휴즈 도 브라질의 부사장 겸 관리 이사로 근무했다.
로라는 미시시피 주립대학교에서 기계 공학 학사 학위를, 오클라호마 주립대학교에서 공학 기술 관리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오션니어링의 사장 겸 CEO인 로더릭 A. 라슨은 "지난 10년 동안 벤은 우리 비즈니스와 팀에 긍정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리더십, 비전 및 추진력을 보여주었다. 그의 기능적 및 운영적 경험과 변화의 리더로서의 강력한 기록은 그를 오션니어링의 최고 운영 책임자 역할에 적합한 인물로 만든다"고 말했다.
오션니어링은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제품, 로봇 솔루션을 해양 에너지, 방위, 항공우주, 제조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이다. 오션니어링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oceaneering.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힐러리 프리스비, 투자자 관계 수석 이사, 오션니어링인터내셔널, 713-329-4755, investorrelations@oceaneering.com.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