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21일, CVB파이낸셜(증권코드: CVBF)은 2024년 11월 20일 정기 이사회에서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
이 프로그램은 최대 1천만 주의 보통주를 매입하는 것으로, 이는 '2024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으로 명명되었다.
매입 방식은 하나 이상의 규칙 10b5-1 계획 또는 기타 적절한 매입 방식, 공개 시장 구매 및 사적 거래를 포함한다.
2024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최대 매입 주식 수의 매입 완료 또는 승인일로부터 5년 이내에 종료된다.
CVB파이낸셜의 사장 겸 CEO인 데이비드 A. 브래거는 "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의 승인은 우리의 강력한 자본 위치, 지속적인 품질 수익 창출 실적, 그리고 주주에게 장기 가치를 제공한 역사적 배경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CVB파이낸셜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10대 은행 지주회사 중 하나로, 총 자산이 150억 달러를 초과한다.
시민 비즈니스 뱅크는 미국에서 가장 성과가 우수한 은행 중 하나로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60개 이상의 은행 센터와 3개의 신탁 사무소를 통해 다양한 은행, 대출 및 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CVB파이낸셜의 보통주는 NASDAQ에 'CVBF'라는 티커 심볼로 상장되어 있다.
투자자 정보는 시민 비즈니스 뱅크 웹사이트 www.cbbank.com의 '투자자' 탭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