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9일, 엔스타그룹의 완전 자회사인 엔스타(EU) 리미티드가 도미닉 실베스터와 고용 계약 연장에 관한 서신 계약을 체결했다.
이 서신 계약에 따라, 엔스타그룹과 실베스터는 실베스터의 고용 기간을 2022년 7월 1일자로 체결된 수정 및 재작성된 고용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고용 계약서에 따르면, 고용 기간은 (a) 엔스타와 엘크 머저 서브 리미티드 간의 합병이 완료된 직후 또는 (b) 2026년 6월 30일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까지 연장된다.
고용 계약서에 포함된 기타 모든 주요 조건은 서신 계약에 의해 변경되지 않으며, 이러한 조건에 대한 설명은 엔스타그룹의 8-K 양식에 포함되어 있다.서신 계약의 전체 내용은 이 문서의 부록 10.1에 첨부되어 있다.또한, 엔스타그룹은 2024년 11월 25일자로 이 보고서를 서명하여 제출했다.서명자는 로버트 J. 캠벨이며, 그는 엔스타(EU) 리미티드의 이사회 의장이다.실베스터는 이 계약을 수락하고 서명했다.
이 계약은 인사 및 보상 위원회 의장인 B. 프레드릭 베커와 일반 고문인 오드리 B. 타란토에게도 복사본이 전달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