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26일, 커뮤니티헬스시스템즈가 펜실베이니아의 커먼웰스 헬스 시스템 매각 계획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2024년 11월 22일, 커뮤니티헬스시스템즈의 완전 자회사인 CHS와 우드브리지 헬스케어가 상호 합의하여 2024년 7월 30일자로 체결된 자산 매매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이 계약은 CHS와 특정 완전 자회사, 그리고 우드브리지 및 그 계열사 간의 계약이다.
매매 계약에 따르면, 우드브리지는 스크랜턴에 위치한 지역 병원, 모세스 테일러 병원, 윌크스배리 일반 병원 및 관련 사업체의 자산을 대부분 인수하고 특정 부채를 인수할 예정이었다.
커뮤니티헬스시스템즈는 미국에서 가장 큰 의료 회사 중 하나로, 15개 주의 39개 시장에서 의료 서비스 제공 및 운영을 하고 있다.
자회사는 69개의 병원을 소유하거나 임대하며, 11,000개 이상의 병상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1,000개 이상의 진료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는 의사 진료소, 응급 치료 센터, 독립 응급실, 직업 의학 클리닉, 영상 센터, 암 센터 및 외래 수술 센터가 포함된다.
본사는 테네시주 프랭클린에 위치하고 있으며, 커뮤니티헬스시스템즈의 주식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CYH'라는 기호로 거래된다.회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 www.ch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