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미리온테크놀러지스가 2024년 12월 3일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투자자 데이를 개최하고, 2028년 장기 재무 전망과 2025년 초기 재무 가이던스를 발표했다.
이 행사에서는 미리온의 리더십 팀이 성장하는 원자력 및 암 치료 시장 내에서의 독특한 위치를 설명하고, 회사의 전략적 및 재무 전망을 업데이트했다.
CEO 토마스 로건은 "미리온의 역사에서 매우 흥미로운 시점이며, 투자 커뮤니티와 우리의 업데이트된 전략과 전망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2025년 초기 재무 가이던스에서는 유기적 수익 성장률이 약 5.5%에서 7.5%로 예상되며, 조정된 EBITDA는 약 2억 1500만 달러에서 2억 3000만 달러로 예상된다.또한, 미리온은 1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2021년 총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발행된 주식의 희석 효과를 완화하고, 자본 구조의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미리온은 인도 전자공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인도의 원자력 부문 성장 지원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 파트너십은 미리온의 고급 방사선 모니터링 시스템 전문성과 ECIL의 현지 제조 및 시장 통찰력을 활용하여 방사선 모니터를 공동 제작, 조립, 테스트 및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미리온은 현재 약 2,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2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