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앳모스에너지(Atmos Energy Corporation)는 2024년 12월 3일, 총 1,700억 달러 규모의 보통주 발행을 위한 주식 배급 계약(이하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앳모스에너지의 판매 대리인으로 지정된 여러 매니저 및 선구매자와 함께 진행된다.
계약에 따라, 앳모스에너지는 뉴욕 증권거래소를 통해 시장 가격으로 보통주를 판매할 수 있으며, 매니저는 판매된 주식의 총 발행 수익의 1%를 수수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에 따라 앳모스에너지는 선구매자와의 마스터 포워드 판매 계약을 통해 추가적인 주식 판매를 진행할 수 있다.이 계약은 2024년 12월 3일에 발효되며, 2027년 12월 3일까지 유효하다.
앳모스에너지는 이번 계약을 통해 자본 조달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앳모스에너지는 2024년 12월 3일 기준으로 유효한 등록신청서(Form S-3)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등록신청서는 1,700억 달러 규모의 보통주 발행을 위한 법적 근거를 제공한다.
앳모스에너지는 이 등록신청서와 관련된 모든 법적 요건을 충족하고 있으며, 주식 발행이 완료되면 주식은 유효하게 발행되고, 완전하게 지불된 상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