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비바코가 오클라호마주 블레인 카운티에 위치한 오메가 파이프라인 시스템에 연결된 추가 집수관 건설을 완료했다.
2024년 11월 25일, 비바코(증권코드: VIVK)는 이 프로젝트가 고객의 즉각적인 추가 물량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두 개의 새로운 집수관으로 구성되었으며, 예정보다 빨리 완료되었고 예산보다 적은 비용으로 진행됐다.
이는 고객을 유지하고 물량을 유기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중간 전략을 실행하는 긍정적인 진전을 의미한다.
오메가 파이프라인 시스템은 오클라호마의 아나다르코 분지에 위치한 약 40마일 길이의 원유 집수 및 셔틀 파이프라인 시스템으로, 주요 생산자 및 마케팅 고객으로부터의 면적 헌신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이 시스템은 오클라호마주 커싱의 저장 및 거래 허브와 연결되어 있으며, 약 20대의 트럭으로 추가 물량을 지원하고 있다.
비바코는 에너지 운송, 저장, 재사용 및 복원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회사로, 에너지 분야의 자산, 자산 및 기술을 개발, 인수, 축적 및 운영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비바코의 통합 트럭 및 시설 자산은 장기 계약에 따라 원유 및 생산수 운송, 집수, 저장, 재사용 및 복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바코는 SEC에 제출한 문서에서 이러한 위험 요소를 논의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는 예측 및 미래 예측 진술과 다를 수 있다.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