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의 아이코닉한 협업 행사로 자리 잡은 ‘5Mazing Card Festa’는 봄/여름 시즌 수요와 신학기, 3월 초 연휴 등 명절 직후의 소비 흐름에 맞춰 최장 12일간의 사은 혜택을 집중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비아 신세계(VIA SHINSEGAE,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여행 경품 및 비욘드 행사 등이 동시에 전개되어 예년보다 더욱 풍성해진 것이 눈여겨 볼 부분이다.
먼저 행사 기간 중 양 주말(2/19~2/22, 2/27~3/2) 명품, 패션, 잡화 카테고리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 리워드(신세계백화점 전용 포인트)로 증정한다. 구체적으로 강남점, 대구 신세계, 대전 신세계, Art&Science본점, 센텀시티, 타임스퀘어점에서는 200/300/500/1,000만 원 구매 시 각각 14/21/35/70만리워드를 증정하며, 광주신세계, 사우스시티, 김해점, 마산점, 스타필드 하남점, 의정부점, 천안아산점에서는 30/60/100만 원 구매 시 2/4/7만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앱(APP)에서는 참여 브랜드에 한해 생활 3만 원, 패션 3만 원 등 장르별 쿠폰팩을 지원한다.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제휴카드로 100만 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팀(10명)에게 ‘VIA SHINSEGAE’의 프리미엄 투어 ‘명인의 유산, 남도의 숨은 미학’ 3박 4일 일정(4/14~17)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KTX와 프리미엄 리무진, 인문학 도슨트, 숙박 및 식사 등이 모두 포함된 고품격 여행 패키지다.
대표 인기품목인 유정란 등 약 3만 개 물량을 준비한 ‘5Mazing Food Special Price’ 식품 쿠폰도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19일 20시부터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일부 점포 제외, 선착순 행사로 조기 마감 가능, 1인 1개 제한)
하나카드는 이번 페스타를 기념해 단독 금융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제휴 신용카드로 단일 브랜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1인 1회)하며, 금액대에 따라 ▲5만 원 이상 2~3개월 ▲100만 원 이상 4~6개월 ▲200만 원 이상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해 고객의 결제 부담을 낮췄다.
아울러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 출시 기념 혜택도 더해진다. 하나카드 신규 고객이 해당 카드로 당일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2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신세계 제휴 신용카드 신규 고객에게도 5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신세계 제휴 신용카드로 ‘VIA SHINSEGAE’ 여행 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약 3% 수준의 캐시백(최대 210만 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월 명절 직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여름 시즌과 신학기 수요에 맞춰,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세밀하게 분석해 기획한 결과물”이라며 “집객 효과가 높은 식품 테마 행사부터 웨딩 시즌을 겨냥한 명품·리빙 카테고리, 그리고 하나카드의 강점인 트래블 서비스와 연계된 프리미엄 여행 상품까지 고객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세계백화점과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준비한 ‘26년 첫 5Mazing Card Festa’가 고객들에게 단순한 쇼핑 혜택을 넘어 일상의 즐거움을 더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독보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신뢰에 부응하는 최고의 금융 파트너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