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타민하우스 ‘리틀V 면역홍삼젤리’, ‘엄선’ 앱 우수평가… 이벤트 진행

2020-12-23 09:57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의 어린이 영양 전문 브랜드 ‘리틀V’가 출시한 ‘면역홍삼젤리’가 ‘엄선’ 앱을 통한 시식 체험 결과 우수평가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의 어린이 브랜드 ‘리틀V’는 아이의 신체 밸런스에 맞춰 생애주기별 필요 영양소를 설계하고 연구개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리틀V 면역홍삼젤리의 엄선 앱 리뷰 분석 결과 만족도 5점 만점에 4.7점을 받았으며 구매의사율 100%를 받았다. 해당 상품의 리뷰로는 “이에 붙지도 않고 많이 달지도 않은데다 홍삼맛이 심하지 않아서 아이가 너무 잘 먹었어요”, “향도 좋고 식감도 쫀득해서 아이가 계속 먹을려해서 난감할 정도에요”, “꼭꼭 씹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은근 쫄깃해서 젤리 좋아하는 아이에게 건강한 대용품으로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등이 있었다.

비타민하우스는 오는 31일까지 리틀V 면역홍삼젤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VH몰에서 어린이 행사 제품 구매 시 면역홍삼젤리 10포 1박스를 증정한다.

‘면역홍삼젤리’는 국내산 100% 6년근 홍삼을 함유했다. 홍삼은 체내 면역세포를 활성화하여 우리 아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홍삼은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5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 해당 제품은 성장기 아이들의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했다. 홍삼 특유의 향과 쓴 맛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즐겨 먹을 수 있는 딸기맛 젤리 제품으로 식품첨가물은 최소화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스틱포 형태로 품질유지는 물론, 위생적이고 섭취와 이동의 편리성까지 겸비했다.

한편, 식품 커뮤니티 앱 ‘엄선’은 식품주의성분 및 칼로리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식품정보 어플로, 상품명을 입력하면 식품주의성분과 영양성분, 알레르기 성분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