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요즘 뜨는 창업브랜드 수제햄버거 프랭크버거 10억돌파 1호점 탄생

2021-04-08 15:19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최근 마케팅을 강화한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지난 3월 태권트롯 나태주를 전속모델로 발탁 이후 많은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나태주는 태권그롯이라는 별명답게 태권도 국가대표를 했던 이력이 있다. 운동선수의 에너지 넘치는 에너지와 가수로써 가창력까지 겸비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나태주씨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기운에 영향을 받아 4월 첫 주부터 예비가맹점주분들의 문의를 받고있다”며 “이 분위기를 이어나가기 위해 4월에는 TV CF 방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홍보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프랭크버거는 비대면이 강화되며 배달앱에서 높은 평점을 받으며 소비자들에게는 수제버거의 가성비를, 예비창업자들에게는 홀과 같이 운영할 수 있는 배달창업의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

100% 순살 소고기 패티를 직접 생산하며, 다양한 홍보활동, 창업지원, 가맹점 지원 등의 활동을 통해 오해 2021년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프랜차이즈 어워즈’에서 패스트푸드 부분 대상을 받기도 했다.

2021년 3월 프랭크버거 1호 가맹점인 목동점에서 누적매출 10억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목동점은 2019년 11월에 오픈하여 2021년 3월까지 16개월동안 월평균 6,200만원의 수익을 올리며 코로나 시대에도 꾸준한 매출로 누적 매출 10억원을 돌파 했다.

이에 프랭크버거 에서는 가맹점주의 노고에 감사하며 순금 골드바와 감사 기념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프랭크버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월에도 제주 삼화점, 춘천 우두점, 원주 무실점등이 오픈될 예정이며 계약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프랭크버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