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엔피, 가정의 달 맞이 지역사회 생필품 기부 실천

- 인플루언서 프로필 서비스 제공하는 ‘픽셀럽’..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 전파

2021-05-06 14:17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인플루언서 프로필 서비스 ‘픽셀럽(pixeleb)’을 전개하는 ㈜엔피(대표 김미선)가 지난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남시 덕풍3동 행정센터에 200만 원 상당의 라면, 쌀 등의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앞서 ㈜엔피는 인플루언서 멀티링크 서비스인 ‘픽셀럽’과 신선식품 전문몰인 ‘오계절밥상(5table)’을 연달아 론칭한 바 있다. 회원 수 5만명 이상인 ‘오계절밥상’은 계열사인 ㈜넥스트비젼(대표 이창민)의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 ‘산지직송 프레쉬맨’ 등 40여 개 이상의 채널 회원에게 맛과 신선도를 두루 갖춘 우수식품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픽셀럽 내 3만 명의 인플루언서들에게 ‘오계절밥상’의 신선식품 및 넥스트비젼의 일반식품 등을 홍보하고 공동구매 진행을 추진, 인스타그램 및 SNS 마케팅을 통해 초기 론칭 대비 1000%에 이르는 매출 신장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이번 기부를 기점으로 인플루언서들이 픽셀럽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방안을 도모하고 기부 행사를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기업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기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오픈 석 달 만에 유료 광고 없이 3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회원을 유치하고 자사가 보유한 신선식품과 일반식품을 경쟁력 있게 공급하는 등 인플루언서의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주도적으로 돕기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픽셀럽은 최근 중국 상표권 등록을 완료한 것에 이어, ㈜넥스트비젼의 중국 티몰 글로벌 ‘ZAKSIM LAB’ 플래그스토어샵 등 기존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여 올 하반기 중국 서비스 론칭에 돌입할 예정이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