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목)
Covesting, 오는 3분기 Covesting Yield Account 시스템 선봬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PrimeXBT가 오는 3분기 Covesting Yield Account 시스템을 선보인다.

PrimeXBT는 유럽에 기반을 둔 라이선스 DLT 서비스 제공 업체 및 B2B 소프트웨어 개발자 인 Covesting과 제휴하여 지난해 Covesting 모듈을 출시했으며, 현재 수백 가지 거래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카피트레이딩 플랫폼 ‘코베스팅’은 '전략 관리자'라 알려진 능숙한 경험을 지닌 거래자가 각자 실행하고자 하는 각종 전략과 거래를 만들고, 그 전략에 따라 누구나 펀드 투자를 통해 똑같은 거래를 따라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최근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비트코인(BTC) 외에도 ETH, USDT 및 USDC를 지원하는 새로운 다중 통화 거래 계정을 도입했다.

또한, PrimeXBT는 백엔드와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 플랫폼도 새롭게 선보였다.

Covesting과 추천 섹션도 개선되었다. Covesting 글로벌 리더 보드는 이제 전략 관리자가 사용중인 기본 계정 통화를 나타낸다.
PrimeXBT V2.0 업데이트는 데스크톱, 모바일 및 앱 인터페이스에서 완전히 작동하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시각적 인터페이스 및 Covesting 카피 거래 모듈의 변경 사항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분기에 선보이는 Covesting Yield Account 시스템은 DeFi가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가변 APY 요율을 훨씬 더 쉽게 활용할 수 있게 한다. Uniswap 또는 PancakeSwap과 같은 최고의 DeFi 프로토콜에 대한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접적인 연결이 가능해지며,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PrimeXBT 관계자는 “Covesting Yield Account 시스템은 복사 거래 모듈, COV 스테이킹, 공급 통계 등과 함께 PrimeXBT 대시보드의 Covesting 섹션에 위치하게 된다. 이 새로운 도구는 PrimeXBT에 보관된 유휴 암호화 토큰에 대해 암호화폐 보유자에게 최대 35% APY를 제공학 된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5.75 ▲52.73
코스닥 862.23 ▲16.79
코스피200 363.60 ▲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