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역시 임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 및 마음 건강을 챙기기 위해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 쉼’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마음, 쉼’은 전문 심리상담사가 상주하는 사내 심리상담센터로 인간관계와 개인적인 고민, 심리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회사 홈페이지에서 ‘마음, 쉼’ 센터 상담 예약을 진행해 누구나 무료로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하며 신체 건강을 관리하듯, 마음 건강 역시 꾸준한 관심과 관리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임직원들을 위한 사내 심리상담센터를 구축하게 됐다”고 말했다.
에듀윌의 대표 사내 복지 중 하나로 꼽히는 ‘마음, 쉼’은 임직원 대상 1:1 맞춤 상담 프로그램부터 심리검사 및 해석, 정신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강, 팀 별 소통 프로그램, 고객센터 등 감정 노동자 대상 대화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신체 건강을 위해 다수의 안마 의자와 마사지기를 제공하고, 업무 중 집중휴식시간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복지제도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