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에듀윌, 대표 복지 ‘사내 심리상담실’ 운영…”임직원 마음 건강까지 챙겨”

2021-09-15 17:00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며 심리적 불안함과 스트레스, 우울증 등을 호소하는 성인남녀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사내 심리상담실을 운영하고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임직원들의 마음 건강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역시 임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 및 마음 건강을 챙기기 위해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 쉼’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마음, 쉼’은 전문 심리상담사가 상주하는 사내 심리상담센터로 인간관계와 개인적인 고민, 심리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회사 홈페이지에서 ‘마음, 쉼’ 센터 상담 예약을 진행해 누구나 무료로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하며 신체 건강을 관리하듯, 마음 건강 역시 꾸준한 관심과 관리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임직원들을 위한 사내 심리상담센터를 구축하게 됐다”고 말했다.

에듀윌의 대표 사내 복지 중 하나로 꼽히는 ‘마음, 쉼’은 임직원 대상 1:1 맞춤 상담 프로그램부터 심리검사 및 해석, 정신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강, 팀 별 소통 프로그램, 고객센터 등 감정 노동자 대상 대화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신체 건강을 위해 다수의 안마 의자와 마사지기를 제공하고, 업무 중 집중휴식시간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복지제도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