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에듀윌,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1급&2급 ‘가채점 알림 서비스’ 사전 신청 오픈

2022-01-15 11:40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이 1회 시험대비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1급, 2급 가채점 알림 서비스 사전 신청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기존에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1급 시험의 가채점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에 더해, 2022년부터는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1급에 회계관리 2급 시험의 가채점도 가능하게 됐다.

에듀윌은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1급, 2급에서 합격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를 토대로 시험 종료 후는 물론 시험 종료 전에 채점해도 합격 예측이 가능한 ‘가장 편리한 가채점’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하게 되었다.

에듀윌 재경관리사 관계자는 “보다 강력해진 가채점 서비스로 수험생의 스케줄에 맞춰 언제든지 채점할 수 있다”면서, “시행사가 인정한 최우수 협력교육기관으로서 세무회계 교육 1위가 제공하는 가채점 정확도로 보다 빠르게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시험 전 막판 컨닝페이퍼는 물론, 가채점 오픈 알림 신청 시 삼일회계법인 출제위원 출신의 교수진이 직접 출제하는 업계 유일 매 회차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실제 출제자가 전수하는 합격 노하우가 담긴 해설 강의를 유료 수강생에게만 제공해 이들의 합격을 적극 지원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