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대찌개의 오리지널을 찾다’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야심차게 출시한 모둠 두판 스테이크는 과거 전통 부대찌개 집에서 부대찌개 못지않게 인기가 있었던 햄과 소시지, 고기 야채 등을 철판에 구워서 판매하던 철판 볶음 스테이크를 킹콩부대찌개의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스페셜 메뉴로, 출시 직후 많은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새롭게 출시된 모둠 두판 스테이크 먹방 유튜버 선발 취지는 신메뉴에 대한 동영상 홍보 목적뿐만 아니라 먹방이나 체험후기에 관심이 있는 새싹 크리에이터 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해주고, 이후에도 이들과 본사가 지속적인 유대감과 관계성을 갖고 보다 더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할 수 있는 인재풀 구성에 목적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튜버나 체험단에도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현상 속에서, 새롭게 유튜브 채널 운영을 시작한 감각 있는 크리에이터 들에게 우리 킹콩부대찌개가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새싹 크리에이터 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유튜버 선발 및 먹방 촬영 기간은 17일부터 2월 1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킹콩부대찌개 홈페이지 및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