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인 ‘올-뉴 파닉스’는 단순한 콘텐츠 업그레이드 수준을 넘어, 학습 구성 전반을 처음부터 새롭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학습량의 대폭 확장, 원어민 음원 리뉴얼, 신규 파트 강화, Sight Word 콘텐츠 확대 등 전면적인 개편을 통해 초등 기초영어 학습의 몰입도와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3030영어는 학습자 중심의 콘텐츠 개발로 주목받아온 브랜드다. 2014년 창립 이래, ‘깜빡보카(2015)’, ‘3030Tab(2017)’, ‘3030영어 온라인 2.0(2021)’ 등 디지털 기반의 교육 솔루션을 선보이며 영어학원·교습소·공부방 창업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에는 문법 및 어휘 영역을 보강한 ‘내신잡는 문법’, ‘내신잡는 보카 플러스’를 론칭하며 내신 대비 콘텐츠 강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2025년 여름방학부터는 독해 콘텐츠 ‘내신잡는 영어도서관’에 렉사일(Lexile) 및 AR(Accelerated Reader) 지수를 도입해 학습자의 독해 수준을 과학적으로 진단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3030영어 윤성민 이사는 “이번 개편은 단순한 콘텐츠 개선을 넘어, 학습자와 운영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진화된 변화”라며, “특히 파닉스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중 하나인 Sight Word 교육은 많은 초등영어학원에서 충분히 강조되지 않고 있는 부분인데, 3030영어는 이 영역을 보다 체계적이고 집중적으로 강화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영어 학원 창업이나 브랜드 전환을 고려하는 분들께도 3030영어는 실질적인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3030영어는 신규 컨텐츠 론칭을 기념한 ‘파닉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브랜드 전환 시 최대 1,000만 원을 지원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예비 창업자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학원 운영을 도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참여 및 신청은 3030영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올-뉴 파닉스’를 통해 학습자와 운영자 모두를 만족시킬 3030영어의 행보에 교육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