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문수진의 네 번째 EP ‘Prism Heart’는 강인한 여성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감정의 변화를 담아낸 스토리텔링 앨범이다. 문수진의 강렬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과 실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문수진의 네 번째 EP ‘Prism Heart’는 2024년 3월 발매한 EP ‘Blessed’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관심을 모은다. 제이홉(j-hope, BTS), 박재범(Jay Park), 세훈&찬열(EXO-SC), 자이언티(Zion.T), 그레이(GRAY), 식케이(Sik-K),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쌓아온 만큼, 한층 성숙해진 사운드와 이전 곡들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색깔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번 EP에는 지난 1일 선공개한 ‘Chills’를 비롯해 총 4곡이 수록돼 이목을 끈다. 위험한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Chills’, 아찔하고 통제되지 않는 감정의 폭주를 그린 타이틀곡 ‘Blowing My Mind’, 감정의 날카로운 단절을 반전의 팝 트랙 ‘Get Over Me’, 사랑이 끝난 뒤의 섬세한 감정을 담아낸 감성적인 트랙 ‘Far From Me’까지 프리즘을 통과한 빛이 다양한 색을 보여주듯, 사랑의 다채로운 면모를 각 곡마다 시퀀스로 담아내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문수진의 4번째 EP ‘Prism Heart’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