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11.18(화)

푸라닭 치킨, 아이유와 함께한 대표메뉴 ‘고추마요 치킨’ 신규 광고 공개

아이유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대표 메뉴의 매력 생동감 있게 표현

신승윤 CP

2025-11-14 15:52:19

푸라닭 치킨, 아이유와 함께한 대표메뉴 ‘고추마요 치킨’ 신규 광고 공개

푸라닭 치킨, 아이유와 함께한 대표메뉴 ‘고추마요 치킨’ 신규 광고 공개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대표메뉴 ‘고추마요 치킨’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에서는 아이유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푸라닭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추마요 치킨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총 5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의 다양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러가지 상황에서 “고추마요도 모르면서”라는 중독성 있는 카피를 통해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의 매력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푸라닭 치킨의 '고추마요 치킨'은 청고추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부드러움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특제 소스와 할라페뇨 토핑과의 조합으로 매콤함, 달콤함, 새콤함,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푸라닭의 대표 메뉴이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아이유의 여러가지 모습을 통해서 인기 메뉴 고추마요 치킨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서 아이유와 고추마요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케이블·종편 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아이유 모델 발탁·푸라닭 2.0 브랜드 비전 선포·국내 유명 셰프들과 함께 선보인 대기획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 등을 통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와 고객들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89.25 ▲77.68
코스닥 902.67 ▲4.77
코스피200 576.65 ▲13.22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916,000 ▲694,000
비트코인캐시 764,000 ▲12,000
이더리움 4,681,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22,140 ▲130
리플 3,315 ▲16
퀀텀 2,627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960,000 ▲633,000
이더리움 4,684,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22,160 ▲180
메탈 657 ▲14
리스크 372 ▲4
리플 3,315 ▲19
에이다 722 ▲12
스팀 11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930,000 ▲580,000
비트코인캐시 763,500 ▲12,500
이더리움 4,684,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2,110 ▲110
리플 3,317 ▲18
퀀텀 2,631 0
이오타 18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