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올데이는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신선한 샐러드바를 활용해 직접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고 이를 인증하는 ‘샐러드 리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말 외식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식사를 넘어 경험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샤브올데이 샐러드바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채소를 활용해 접시 위에 리스 형태로 샐러드를 완성한 뒤, 데코픽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 사진을 촬영하면 된다. 완성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샤브올데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샤브올데이 6만 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안내되며, 연말까지 지속되는 이벤트인 만큼 참여 기회도 넉넉하다. 단, 이벤트 특성상 공개 계정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샤브올데이 측은 이번 이벤트가 단순한 경품 증정을 넘어, 고객이 직접 매장 경험을 즐기고 이를 공유하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이 식사 전후로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고, 크리스마스 감성을 자연스럽게 남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것이다.
샤브올데이는 최근 연말 모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과 시즌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연말 모임은 샤브올데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서의 강점을 강화하고 있으며, SNS를 통한 고객 소통과 경험 중심 마케팅에도 힘을 싣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샐러드 리스 인증 이벤트는 고객들이 연말 분위기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샤브의 기준 샤브올데이라는 방향성 아래, 고객의 일상과 특별한 순간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샐러드 리스 인증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연말 모임 장소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식사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색다른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