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영어의 엘오엘 교재는 초보자 전용 화상영어 교재로 원어민 선생님과 1:1 영어회화 수업에 거부감을 없애면서 수업에 흥미가 유발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심각하고 무거운 수업이 아니라 아주 활발한 분위기에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초보자들의 부담이 적다.
이러한 엘오엘 교재는 초보자용인 만큼, 아주 쉬운 영어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중간 중간에 외국 노래나 동요를 넣어 수업시간에 부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특히 교재에 퍼즐 맞추기나 틀린 그림 찾기 등 그림도 삽입해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로 사고할 수 있도록 했다.
때문에 원어민 화상영어에 부담을 느끼는 영어 초보자와 영어에 자신감이 낮은 학생들에게 유익하다. 이외에도 ▲민트영어 레벨 1~2 회원 ▲내성적인 성격 탓에 영어 스피킹에 흥미가 없는 분 ▲원어민과 1:1 대화가 부담스러운 분 ▲파닉스(phonics) 과정은 너무 쉽고 초보자 Summer 과정은 너무 어려워서 마땅한 교재가 없는 영어 초보자 회원이 수강 대상이다.
화상영어사이트 민트영어 관계자는 “주니어기초 교재 엘오엘은 부담 없이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것은 물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며 “영어 수업을 두려워하지 않고 다음 수업을 기다리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엘오엘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민트영어는 미국 정규 교과 사회과정을 집에서 이수할 수 있는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 영어화상수업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 커리큘럼은 실제 미국 초등학생들이 배우는 내용으로 제작돼 기본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필수 교과목 공부도 가능해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 1순위로 꼽힌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