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비폰 모델은 5.8인치 크기를 갖췄으며 인피니티-U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었고 미디어텍 헬리오P80 프로세서가 장착되었으며 실시간 위치파악 서비스 및 다양한 놀이, 교육 앱이 제공된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모델은 삼성전자의 갤럭시A10e KIDS 모델을 기반으로 유아용 소프트웨어가 장착되었으며 5.8인치 크기에 퀄컴 스냅드래곤750G 칩셋과 LTE 이동통신이 제공되며 위치정보 서비스와 중독방지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다.
키즈폰 모델이 인기를 끄는 한편 올 3월 출시된 삼성전자의 갤럭시A32 모델이 흥행에 성공한 것으로 전해졌는데 갤럭시A32 모델은 준 프리미엄 급 스마트폰을 갖췄음에도 저렴한 출고가를 갖췄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할인카페 ‘맘스폰’에서는 신비폰 모델과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모델을 100% 할인가로 판매하고 구매사은품으로 최대 8개월 요금지원 쿠폰 또는 태블릿PC를 증정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흥행에 성공한 갤럭시S21, 갤럭시S21 플러스, 갤럭시S21 울트라 모델에 최대 90% 할인을 적용하며 전작인 갤럭시S20 시리즈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구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외에도 중저가 스마트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A32 모델과 갤럭시A51 모델을 추가 결제금 없는 공짜폰으로 판매하고,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모델은 최대 90% 할인하며 기기변경 구매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리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맘스폰’ 관계자는 “신비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등의 재고가 소량 남아있으니 서둘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며, 갤럭시A32 모델의 할인혜택이 커진 지금이 적절한 구매시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할인카페 ‘맘스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