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립 스크럽과 립 마스크는 입술 화장 전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보충하기 위한 기초 관리 제품으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며 립 틴트나 립스틱 등의 발색을 돕기도 한다.
이번에 출시한 ‘모메이 버블 립 스크럽’은 입술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매끄러운 입술로 가꿔준다. ‘버블 립 스크럽’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제형을 문지르면 올라오는 부드러운 산소버블이 톡톡 터지며 입술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각질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함께 출시한 ‘모메이 더블 립 마스크’는 포도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6가지 오일의 조합으로, 건조하거나 갈라진 입술의 보습을 도와준다.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질감은 끈적임 없이 깔끔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입술이 건조하거나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하는 경우 보습 관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전용 실리콘팁이 내장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메이 관계자는 “’버블 립 스크럽’과 ‘더블 립 마스크’는 따로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내 입술을 더욱 생기 있게 관리할 수 있다”며 “’더블 립 마스크’를 평상시 건조한 입술 위에 수시로 발라주고, 특히 슬리핑 팩 용도로 잠들기 전 입술 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다음날 아침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모메이 ‘버블 립 스크럽’, ‘더블 립 마스크’는 모메이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