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의 브랜드 협업과 브랜딩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상스장르는 2023년부터 패션 브랜드 런칭 관련 내부 서비스의 연결을 통해 브랜드측에서 A부터 Z 까지 도움 받을 수 있는 패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한다.
22년도 까지는 패션브랜드 런칭시 클래스를 통해서 의류 샘플 및 런칭 준비를 하거나 패션 브랜드매니지먼트를 중점적으로 진행했다면 23년도 부터는 브랜딩 서비스, 비쥬얼 디렉팅 서비슬를 연계하여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 스토리, 로고, 패키지제작, 웹 디자인등 부터 비쥬얼 디렉팅 까지 연결하여 화보촬영, 인스타그램 이미지 제작까지 패션 브랜드 런칭 시작과 끝까지 도움받을 수 있는 패션 브랜드 통합 솔루션을 런칭한다고 한다.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는 영세 사업자 및 신규 브랜드 등에게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상스장르는 브랜딩의 전문적인 자신들의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추가로, 단 한벌의 옷을 만들더라도 입점할 수 있는 기회인 ONLY 1 GENRE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한다.
“운영 중인 셀렉샵을 통해 비전공자도 브랜드 런칭관련 서비스를 받으며 입점 경험 및 판매 경험까지 해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진행 내용과 23년도 사업계획은 상스장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