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가지 비타민 콤플렉스와 제주산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주는 젤리마스크는 태국에서부터 먼저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해 태국 왓슨스 어워드(HWB Awards)에서 4년 연속 1위 시트마스크 부문을 수상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이뤘으며, 베트남 시장에서는 대표 유통채널인 LOTTE MART, WIN MART, MEDICARE 등 약 500개 이상의 판매점에 입점해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높은 판매성과를 거뒀다.
특히 바노바기 젤리마스크는 압도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태국과 베트남뿐만 아니라 UAE의 Watsons, 일본의 크리마레, 미국과 캐나다의 TJMAXX, MARSHALLS 및 러시아의 빠두루쉬카, 몽골의 NOMIN 백화점과 국내 롯데면세점 명동점 및 롯데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 등에 입점 되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바노바기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와 관련 바노바기 관계자는 “바노바기 젤리마스크는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아이템으로 동남아를 비롯해 일본, 중동, 유럽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K뷰티를 이끄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제품개발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오는 3월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2023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유럽 시장 진출 확대를 모색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신규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