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어워즈는 1등을 뽑는게 아닌 모범이 되는 각 분야의 업체들을 선별하여 , 배달 우수업체를 선정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사태로 더욱 우리나라에 배달문화가 정착되면서 배달 식문화로써 우수업체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수 있게 더 힘쓰는 차원으로 2월 6일~2월17일까지 후보를 선정할 꼐획이다.
대한민국대표소비자평가는잠재적 선의의 경쟁력을 이끌어내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기준의 특별한 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공정한 투표로 각 부문별 업체를 선정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 문화의 질적 향상 및 기업 가치 향상을 도모하는 배달 어워즈이다.
선정기준은 전국단위 17개의 시, 도 안에 구, 동, 읍 단위로 다양한 음식분야의 16개의 카테고리 안에서 선정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소통, 포장의 품질, 가치 창출성, 소비자 구매 평가, 위생, 분위기, 등을 토대로 평가 된다.
한국대표소비자평가원의 관계자는 “2023년 대한민국대표소비자평가 에 대해서 전국에 있는 자영업자님들이 지역에 있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또 소비자는 매장을 신뢰할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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