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셀렉토커피 딸기시즌 음료는 ‘봄딸기 자두 비안코’, ‘봄딸기 돌체크림 라떼’, ‘봄딸기 라떼’, ‘봄딸기 주스’ 등 4종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봄딸기 자두 비안코’는 싱싱하고 달콤한 봄딸기와 상큼한 자두가 함께 블렌딩 된 메뉴다. 두 가지 과일의 조화로운 밸런스가 상큼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봄딸기 돌체크림 라떼’는 딸기 본연의 맛에 달달하고 풍미가 가득한 돌체크림을 접목한 메뉴다. 셀렉토 특제 돌체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메뉴로 출시됐다.
또 ‘봄딸기 주스’는 싱싱한 생딸기 과육을 온전히 담아 본연의 맛에 집중하기 좋고, ‘봄딸기 라떼’는 신선한 딸기의 달달함에 우유를 더 채워 넣어 부드러움을 더했다.
셀렉토커피는 갓 따 싱싱하고 맛있는 딸기 제공을 위해 국내산 생딸기 공급 계약을 완료했으며, 전국 매장에서는 매일 새벽 신선한 딸기를 입고해 만든 신메뉴를 맛볼 수 있을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음료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되면 찾아오는 생딸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슬슬 불어오는 봄바람과 함께 제철 봄딸기 음료를 마음껏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지난 10월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해 새로워진 음료 메뉴와 젊은 감성으로 변화를 꾀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