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사용했던 타미드㈜의 로고는 검은색 필기체 타입이었지만 새로운 타미드 CI, BI는 2019년 타미드플러스㈜ 골프공 제조공장 플랜 사업에서 영감을 얻어 훨씬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탄생했다. 날마다, 영원, 지속, 계속이라는 의미를 지닌 히브리어에서 착안한 기업명 ‘타미드’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앞으로 타미드㈜가 생산하는 모든 제품과 패키지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로고 디자인의 도입과 더불어 브랜드 사업을 더욱 전략적으로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최근 타미드㈜는 골퍼들의 비거리 고민을 해결하고 필드 라운딩 중 다양한 향기까지 즐길 수 있는 비거리 향기나는 골프공 SCENT2를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타미드㈜ 이승진 총괄사업본부장은 “국산 기술로 제작한 연습장 볼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골퍼들의 신뢰를 축적해 온 역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로고를 디자인했다. 새로운 로고가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2023년에도 골프공, 골프용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생산하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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