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복합 문화 공간’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구상과 비구상의 경계에서부터 벗어난 자연스러운 작품을 시현 하는 서양화가 ‘권혁상 작가 초대전’이 진행 중이다. 작품은 라테라스리조트 웰컴라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여수호텔 라테라스는 감성셀프사진관 ‘필름라테라스’에서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관을 운영 중이다. 사진 촬영 후 인스타 스토리에 태그를 하면 선착순 50팀 에게는 ‘트래블 온 여수’ 엽서 세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워터파크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3월부터는 다양한 ‘워터파크’ 이벤트를 출시했다. 먼저 아이들을 위한 ‘키즈워터파크’가 재오픈을 했으며, ‘모닝수영’을 원하는 고객들이 아침부터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인피니트 풀을 오픈했다.
마지막으로 일본문화 체험 공간 ‘만카이’가 운영되고 있다. 봄맞이 여행객들을 위해 3월부터 운영 중인 만카이는 일본 가마쿠라거리를 모티브로 한 공간이며, 이곳에서는 다양한 포토존과 기모노체험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정통일식 다이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여수호텔 라테라스는 라이브방송을 통해서 워터파크와 만카이 이용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구매할 경우 워터파크 할인혜택과, ‘만카이’ 생맥주 2잔을 제공해주며, 구매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카바나와 ‘만카이’ 꼬치구이 셋트를 제공한다.
라테라스 호텔 이벤트 담당자는 “많은 분들이 여행을 통해 삶에 ‘행복지수’가 올라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이벤트를 시행했다”며, 여행을 통해 단순한 즐거움만을 느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삶의 질이 더 높아졌으면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