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셀로는 현지 판매왕들이 파트너사의 상품을 대신 판매하고,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입고부터 배송까지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ONE-STOP 유통 플랫폼이다.
메가, 마이크로 등 현지 인플루언서와 바이어 등으로 이루어진 판매자가 상품을 판매하는 과정에서 매출 증대와 더불어 개인 SNS 홍보 활동을 통한 직접적인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셀로 대표 류성표는 “탄탄한 현지 인프라를 바탕으로 상품노출, 마케팅 활용, 풀필먼트(Fulfillment) 서비스, FDA 승인, 상세페이지 번역 등 각각의 입점사에 최적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셀로는 오는 8월 태국 지상파TV 워크포인트(Work Point)에서 방영될 예능 프로그램인 ‘아이엠셀럽(I AM CELEB)’에 제작 지원을 하며 참여기업 또한 모집 중이다.
‘아이엠셀럽(I AM CELEB)’은 태국 현지 인플루언서와 일반인 60명이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 제품을 경쟁하며 판매하여 최종 판매왕을 선발하는 한국-태국 합작 서바이벌 형태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비셀로 홈페이지에서 파트너 가입을 통해 제안서를 받아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