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브랜드 더나인몰(THENINEMALL)이 광주광역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지역 소비자들을 만난다.
광주광역시 중앙로에 오픈된 더나인몰 광주매장은 더나인몰의 기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종류의 폰케이스 전 모델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상태로, 폰케이스뿐만 아니라 에어팟케이스, 가방, 문구류, 리빙상품 등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특히 2023년 봄을 맞아 오픈된 만큼 봄 신규 디자인이 적용된 상품들도 대거 입고되어 판매 중이다. 특히 광주점에서는 금번 오픈을 기념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씰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나인몰은 다양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트렌디한 컬러감을 담은 폰케이스 및 소품샵 전문 브랜드로,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며 제품퀄리티와 가격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유통뿐만 아니라 서울 건대점, 홍대점, 롯데월드잠실점 등 오프라인 매장도 점차 늘려가고 있는 중으로 이번 광주점은 부산점에 이은 두 번째 지역매장이다.
더나인몰 관계자는 “10~30대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과 상품을 가격, 품질 모두 꼼꼼히 따져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제작하고 있고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외에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며 “MZ세대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런 감각을 유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