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는 지난 23일 일본 오사카 오사카성 홀에서 개최된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끝으로 약 3개월 간의 대대적인 월드투어 대장정을 마무리,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층 뚜렷해진 '에너제틱 퍼포머'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7월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투어 청신호를 밝힌 더보이즈는 이어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총 10개국 15개 도시에서 21회 공연을 개최하며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특히 이번 투어는 지난해 개최된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투어 :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에서 더욱 확장된 규모로, 매번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더보이즈의 한층 뜨거운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다양한 세트리스트와 긴 러닝타임에도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무대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눈을 맞춘 더보이즈는 소속사를 통해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게 해준 우리 더비분들께(공식 팬덤명)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랑과 에너지를 더비분들께 아낌없이 드릴게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II'로 무한한 가능성을 자랑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 존재감을 입증한 더보이즈는 오는 10월 말을 목표로 본격 컴백 준비에 돌입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