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0월 30일, 아메리칸워터웍스(증권코드: AWK)는 스튜어트 M. 맥기건을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이 임명은 2024년 10월 29일에 효력을 발생하며, 아메리칸워터웍스의 이사회는 이제 10명의 이사로 구성된다.
아메리칸워터웍스의 이사회 의장인 칼 쿠르츠는 "아메리칸워터가 스튜어트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메리칸워터의 CEO인 M. 수잔 하드윅은 "스튜어트가 아메리칸워터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그의 기술과 비즈니스 요구를 조화시키는 깊은 전문성이 이사회와 회사에 큰 가치를 가져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맥기건은 최근 프레제니우스 메디컬 케어의 글로벌 CIO로 재직하며 정보 기술의 모든 측면을 책임졌다.
그 이전에는 미국 국무부의 CIO로서 190개국 이상에서의 국내 및 해외 운영을 포함한 모든 기술에 대한 글로벌 책임을 맡았다.그는 국무부에서 24억 달러 규모의 기술 프로그램을 감독하며 기술 전략 방향을 설정했다.
맥기건은 존슨앤드존슨에서 글로벌 정보 기술 전략 및 운영을 담당했으며, CVS 케어마크, 리버티 뮤추얼, 메드코 헬스 솔루션의 CIO로도 활동했다.
그는 맥킨지 앤드 컴퍼니의 독립 고위 자문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에나빗(증권코드: EHAB)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