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클린스파크가 2024년 10월 30일 GRIID 인프라스트럭처 인수 완료를 발표했다.
이는 GRIID 주주들이 2024년 10월 28일 특별 주주총회에서 거래를 승인한 후 이루어진 것이다.
클린스파크의 CEO인 잭 브래드포드는 "테네시주에서 비트코인 채굴 용량을 400 MW 이상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전략적 조치로 GRIID 인수 완료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GRIID의 전 CEO인 트레이 켈리는 "GRIID의 주주와 직원들에게 좋은 결과가 됐다"며 클린스파크와의 합병이 비트코인 채굴 전문가들로 구성된 GRIID의 비즈니스에 대한 찬사라고 말했다.
합병 계약에 따라 GRIID의 보통주 1주당 약 0.06959주의 클린스파크 보통주로 전환됐다.
거래 종료와 관련하여 GRIID는 2024년 10월 31일 거래 시작 전에 GRIID 보통주 및 GRIID 공공 워런트의 거래 중단을 나스닥에 요청했다.
GRIID 보통주는 2024년 10월 31일 거래 종료 시 Cboe 캐나다에서 상장 폐지될 예정이다.
클린스파크는 저탄소 전력으로 운영되는 여러 데이터 센터를 소유하고 있으며, 비트코인 채굴을 통해 재정적 독립과 포용성을 지원하는 인프라를 책임감 있게 운영하고 있다.
클린스파크의 투자자 관계 담당자는 브리타니 무어이며, 미디어 연락처는 엘레니 스틸리아누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