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이엘이뮤노파마가 임팩트 바이오 USA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라이엘의 임상 파이프라인을 강화하며, IMPT-314라는 이중 표적 CD19/CD20 CAR T세포 제품 후보를 추가하게 된다. 이 제품은 2025년 B세포 비호지킨 림프종 환자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개발이 시작될 예정이다.또한, 수만트 라마찬드라 박사가 라이엘의 이사회에 임명되었다.
라이엘이뮤노파마는 임상 단계의 T세포 재프로그래밍 회사로, 고형 종양 및 혈액 악성 종양 환자들을 위한 차세대 CAR T세포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라이엘은 임팩트 바이오의 인수로 CAR T세포 치료제의 임상 단계 파이프라인을 강화하고, 더 오래 지속되는 기능적 T세포를 생성하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수만트 라마찬드라 박사는 2021년 11월부터 임팩트 바이오의 CEO로 재직했으며, 이전에는 배스터 인터내셔널의 최고 과학, 기술 및 의료 책임자로 활동했다.
라이엘은 이번 인수 후 2027년까지 운영 자금을 지원할 수 있는 현금 잔고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라이엘은 고형 종양 및 혈액 악성 종양 환자들을 위한 차세대 CAR T세포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 회사로, 내구성이 뛰어난 T세포를 생성하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