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0월 8일자로 밴치마크일렉트로닉스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브라이언 R. 슈메이커의 보상 조건이 발표됐다.
그의 연봉은 535,000달러이며, 50,000달러의 일회성 현금 지급이 포함된다. 이 지급은 그가 입사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회사를 떠날 경우 비례적으로 반환해야 한다.
또한, 그는 회사의 연간 인센티브 계획에 참여하며, 목표 달성 시 연간 급여의 80%에 해당하는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는 회사의 퇴직 연금 계획, 건강 검진, 세무 계획 환급 및 기타 건강 및 복리후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2024년 10월 31일, 제프리 W. 벤크 CEO는 밴치마크일렉트로닉스의 분기 보고서에 대한 인증서를 제출했다.
그는 이 보고서가 1934년 증권 거래법 제13(a) 또는 제15(d)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하며,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가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공정하게 나타낸다고 인증했다.
브라이언 R. 슈메이커 CFO 또한 같은 날 인증서를 제출했으며, 보고서가 동일한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있다고 확인했다.
이로써, 두 경영진은 회사의 재무 보고 및 내부 통제 시스템의 효과성을 보장하기 위해 책임을 다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