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큐뮬러스미디어가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및 9개월 동안의 운영 결과를 발표했다.
2024년 11월 1일, 큐뮬러스미디어는 3분기 총 수익이 2억 4백만 달러로 1.8% 감소했다고 밝혔다. 이는 예상과 일치하는 수치다.
큐뮬러스미디어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수익은 38% 증가했으며, 총 디지털 수익은 8% 증가했다. 3분기 동안 디지털 수익은 총 수익의 20%를 차지했다.
조정된 EBITDA는 2천 405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2천 692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운영 현금 흐름에서 390만 달러를 생성했으며, 2024년 9월 30일 기준 총 부채는 6억 7천 300만 달러로 보고되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총 부채 만기액은 6억 4천 200만 달러, 순부채는 5억 9천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5천 215만 달러로, 2023년 12월 31일의 8천 66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3분기 동안의 자본 지출은 332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705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큐뮬러스미디어의 마리 G. 버너 CEO는 "3분기 동안 우리는 수익과 EBITDA를 예상과 일치하게 달성했다. 시장의 도전 과제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현재 큐뮬러스미디어는 3분기 동안의 실적을 바탕으로 향후 광고 환경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성장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 현재 큐뮬러스미디어의 재무 상태는 총 수익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수익의 성장은 긍정적인 신호로 평가된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