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CSG시스템즈인터내셔널이 2024년 11월 4일 Comcast와 2030년 12월 31일까지의 6년 계약 갱신을 체결했다.이번 계약 갱신은 CSG와 Comcast 간의 35년 이상의 관계를 연장하는 것이다.
CSG의 북미 통신, 미디어 및 기술 부문 부사장인 Mike Woods는 "Comcast와의 오랜 파트너십은 두 회사의 고객에게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변함없는 헌신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우리의 팀은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함께 노력해왔고, Comcast가 우리의 솔루션과 인력에 대한 신뢰를 계속 보여주어 영광이며 겸손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Comcast 케이블의 최고 정보 책임자인 Mike Crisafulli는 "오랜 파트너십의 특징은 상호 이익을 위한 혁신, 신뢰성 및 성장에 대한 헌신이다"라고 언급하며 CSG의 파트너십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CSG 경영진은 이번 계약 갱신에 대해 11월 6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열리는 3분기 실적 발표 전화 회의에서 더 자세히 논의할 예정이다.
CSG는 고객 경험, 청구 및 결제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이 수익을 창출하고 변화를 이끌 수 있도록 지원한다.
CSG의 SaaS 솔루션을 통해 기업 리더들은 미래를 통제하고 전 세계의 헌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CSG 팀으로부터 안내를 받을 수 있다.CSG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cs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