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리모워터가 2024년 11월 4일 특별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블루트리톤 브랜드와의 합병에 대한 주주들의 승인을 받았다.
이번 합병은 2024년 11월 8일경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합병 후 회사 이름은 '프리모 브랜드 코퍼레이션'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프리모 브랜드의 클래스 A 보통주는 2024년 11월 11일부터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PRMB'라는 티커로 거래될 예정이다.
합병이 완료되면 프리모워터의 보통주는 프리모 브랜드의 클래스 A 보통주로 1:1 비율로 교환된다.
제리 포든 프리모워터 이사회 의장은 "99.9%의 주주 찬성 투표는 블루트리톤 브랜드와의 합병에 대한 주주들의 신뢰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로버트 리트브룩 프리모워터 CEO는 "이번 합병을 통해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프리모 브랜드를 형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리모워터는 북미에서 지속 가능한 음료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3갤런 이상의 대형 포맷 물 카테고리에서 주로 운영된다.
프리모워터는 약 11,700개의 소매점과 온라인에서 혁신적인 물 디스펜서를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수분 공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합병은 두 회사의 운영, 제품 및 직원 통합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중요한 요소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프리모워터는 합병과 관련된 여러 위험 요소를 고려해야 하며, 주주들은 합병이 완료된 후의 비즈니스 관계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