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증권
이번 이벤트는 올해 4월20일 이후 국내선물옵션 거래가 없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참여 고객은 선물 약정금액 10억원 이상 또는 옵션 약정금액 2000만원 이상 거래 시 각각 1만원의 국내파생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최대 2만원의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12월말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외국인과 재외국인 및 법인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선물 약정금액 20억원 이상 또는 옵션 약정금액 4000만원 이상 거래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영업점·비대면 국내선물옵션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이나 지난 4월 20일 이후 거래가 없는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이 이벤트에 신청할 경우 영업점 계좌의 KOSPI200선물 온라인 거래 기준 수수료를 0.0098%에서 0.0015%로 낮추는 등 최대 84%의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 상품별 적용 수수료는 상이하며, 신청일 익일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혜택을 제공하고 이후 기본 수수료가 적용된다.
고영륜 KB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국내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조성해드리고자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거래 편의성 제고와 고객 친화적인 화면 개발 등 국내선물옵션 거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KB증권 MTS 'KB M-able', HTS 'H-able'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