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이프타임브랜즈는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 동안의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의 총 매출은 183.8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191.7백만 달러에 비해 4.1% 감소했다.
미국 부문 매출은 170.2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179.4백만 달러에서 5.1% 감소했다.
총 매출에서의 총 매출 총이익률은 36.7%로, 2023년 같은 기간의 37.0%에서 소폭 감소했다.유통 비용은 20.0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17.1백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38.8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40.2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이자 비용은 5.8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5.2백만 달러에서 증가했다.세전 손실은 1.8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8.3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세금 비용은 1.5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3.0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최종적으로, 순이익은 344천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4,206천 달러에서 감소했다.
회사는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6.0백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자산은 668.7백만 달러로 보고됐다.또한, 회사는 2024년 11월 5일에 주당 0.0425달러의 배당금을 선언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