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페이트쎄라퓨틱스가 2024년 8월 28일자로 온코 제약과의 협력 및 옵션 계약에 대한 제4차 수정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수정 협약은 제1차 수정 협약의 제5.1조(협력 후보 3 연구 기간)에서 2024년 9월 30일로 설정된 기한을 2025년 6월 30일로 연장하고, 제1차 수정 협약의 제3.3조에 명시된 연간 연구개발 비용 테이블을 수정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또한, 협력 후보 3의 마스터 세포 은행 생성을 위한 선행 마스터 세포 은행 사용에 대한 대가로 온코는 페이트쎄라퓨틱스에 일정 금액을 지급하기로 했다.
그는 또한 재무제표와 기타 재무 정보가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공정하게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Wolchko는 회사의 내부 통제 및 공시 통제 시스템이 효과적임을 확인하고, 최근 분기 동안 내부 통제에 대한 변경 사항이 없음을 보고했다.
페이트쎄라퓨틱스는 현재 임상 개발 중인 여러 제품 후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의 상업화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회사는 여전히 상당한 손실을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손실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