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8월 22일, 비바코는 마케팅 부사장과 새로운 임원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새로운 고용 계약에 따르면, 마케팅 부사장은 연간 20만 달러의 기본 급여를 받게 되며, 첫 해의 연차 기념일 이후 회사가 50만 달러의 순이익을 달성할 경우 기본 급여는 35만 달러로 증가할 수 있다.
또한, 고용 계약은 특정 성과 목표에 따라 최대 44만 달러의 연간 인센티브 현금 및 주식 보상을 제공한다.
이 서명 보너스는 발행되지 않았으며, 비바코가 장기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주식을 등록하는 수정된 등록신청서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후 30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2024년 9월 9일, Aldali Int’l for Gen. Trading & Cont. Co.는 비바코에 대한 117만 9천 달러의 약속어음으로 비자격 주식 옵션을 행사하여 100만 주의 보통주를 취득했다.
이 주식 증서는 표준 Rule 144 제한 전설을 포함하고 있으며, 해당 증권의 발행은 증권법 제4(a)(2)조에 따라 등록 면제 대상이다.
현재 비바코는 주식 옵션 행사 및 관련 주식 발행이 DIC와의 계약 조건을 준수했는지 분석 중이다.
비바코의 고용 계약 및 관련 문서의 전체 내용은 첨부된 Exhibit 1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바코는 직원들에게 건강, 생명, 시력, 치과 및 퇴직 혜택을 제공하며, 유급 휴가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도 부여한다.
비바코의 현재 재무 상태는 이러한 고용 계약과 주식 발행을 통해 향후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특히, 마케팅 부사장이 설정한 성과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급여 인상 및 보너스 지급이 결정되므로, 이는 회사의 수익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