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스파이어(Spire Inc., NYSE: SR)는 2024년 11월 18일 스티브 라쉬(Steve Rasche)가 2025년 1월 1일부로 최고재무책임자(CFO)직에서 물러나고, 2025년 4월 1일까지 고문으로 계속 근무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담 우다드(Adam Woodard), 스파이어의 부사장 겸 재무담당자는 2025년 1월 1일부로 CFO직을 승계하게 된다.
2009년 스파이어에 합류한 라쉬는 2013년 CFO가 된 이후로 스파이어가 미국에서 가장 큰 상장 천연가스 회사 중 하나로 성장하는 데 기여했다.
이어 "아담과 같은 경험이 풍부한 리더가 스티브의 뒤를 이어 스파이어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좋은 위치를 마련해준다"고 덧붙였다.
CFO로서 우다드는 회사의 회계 및 재무, 투자자 관계, 재무 계획 및 분석, 공급망 기능을 감독하게 된다. 우다드는 또한 전략 및 기업 개발을 계속 감독할 예정이다.
우다드는 2018년부터 부사장 겸 재무담당자로 근무해왔으며, 2019년에는 스파이어의 유틸리티 사업의 CFO로 추가 책임을 맡았다.
스파이어에 합류하기 전, 그는 A.G. 에드워즈(A.G. Edwards & Sons)에서 21년간 근무하며 에너지 부문 전반에 걸쳐 기업들과 협력한 경험이 있다.
또한, 팀 크릭(Tim Krick) 부사장 겸 회계 담당자는 스파이어의 최고회계책임자(CAO)가 된다. 크릭은 스파이어의 재무팀에서 거의 11년간 근무한 경험과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둔 시그마 알드리치(Sigma-Aldrich)에서의 10년간 회계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