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인스틸인더스트리즈(증권코드: IIIN)는 2024년 11월 18일, 오하이오주 워렌에 위치한 시설을 폐쇄하고 남아있는 용접 와이어 보강 생산 시설로 제조를 이전한다고 발표했다.
워렌 시설은 인스틸인더스트리즈가 최근 엔지니어드 와이어 제품 회사의 인수 과정에서 확보한 시설이다.
회사의 용접 와이어 제조 운영 통합은 워렌 시설에서 최대 35개의 직위가 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워렌 시설의 운영은 2024년 11월 말까지 중단될 것으로 보인다.
인스틸인더스트리즈는 자산 손상을 제외한 구조조정 비용이 현금 지출로 구성될 것이며, 이는 2024 회계연도 첫 분기부터 시작되어 나머지 회계연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인스틸인더스트리즈의 H.O. Woltz III 사장 겸 CEO는 "워렌 시설의 낮은 가동률과 개선 가능성이 희박한 점을 고려할 때, 이번 조치는 운영 비용을 줄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필수적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시설을 폐쇄하는 것은 결코 쉬운 결정이 아니며, 이번 변화로 영향을 받는 직원들이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인스틸인더스트리즈는 미국 내에서 콘크리트 건설 응용을 위한 강철 와이어 보강 제품의 최대 제조업체로, 프리스트레스트 콘크리트 스트랜드 및 용접 와이어 보강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본사는 노스캐롤라이나주 마운트 에어리에 위치하며, 미국 내 12개의 제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미래 결과는 설명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며, 인스틸인더스트리즈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향후 운영 및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요소에 대한 추가 정보는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보고서를 참조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