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8일, 시버스의 이사회는 오거스트 모레티를 이사로 임명했고, 이 임명은 해당 날짜부터 효력을 발생한다.모레티는 이사회의 감사위원회에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모레티는 74세로, 회사 성장과 자금 조달의 모든 단계에서 운영 및 재무 임원으로서의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그는 컨설턴트로 자영업을 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 2023년 9월까지 임상 단계의 생물의약품 회사인 4D 분자 치료의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재직했다.
그 이전에는 제약회사인 알렉스자 제약의 CFO 및 수석 부사장, 개인 맞춤 의학 회사인 알라비타의 CFO 및 법률 고문으로 재직했다.
경력 초기에는 국제 로펌의 파트너로서 생명 과학 회사의 공적 및 사적 자금 조달, 인수합병, 기업 거버넌스, 공시 및 공적 보고와 관련된 문제를 다루었다.
모레티는 1972년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1975년 하버드 로스쿨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모레티는 이사회 이사로 임명되기 위해 다.
사람과의 어떠한 계약이나 이해관계도 없으며,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보고해야 할 거래나 제안된 거래에 대해 직접적 또는 간접적인 중대한 이해관계가 없다.
회사의 관례에 따라, 시버스는 모레티의 이사 임명과 관련하여 이사 및 임원에 대한 표준 면책 계약을 체결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