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3일, 인노홀딩스는 9명의 비미국 투자자와 주식 매입 계약을 체결했고, 이 계약에 따라 인노홀딩스는 총 729,167주의 보통주를 발행하고, 주당 4.80달러에 판매하기로 했다. 총 매출액은 약 350만 달러에 달하며, 이 자금은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될 예정이다.
발행된 주식은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모든 투자자는 비미국인으로 정의된다. 인노홀딩스는 투자자들과 등록권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계약에 따라 2024년 12월 31일까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주식 재판매를 위한 등록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인노홀딩스는 이러한 등록신청서가 가능한 한 신속하게 효력을 발휘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 계약은 현재 보고서(Form 8-K)의 부록으로 제출되었으며, 계약의 조건에 대한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계약의 내용은 계약 당사자 간의 사실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며, 투자자에게는 제3자 수익자가 아니다. 따라서 계약의 진술, 보증 및 약속은 인노홀딩스의 현재 상황을 정확하게 반영하지 않을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