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5일, 캐피탈시티뱅크(이하 '은행')는 BMGBMG, LLC(이하 'BMG')와 49%의 지분을 양도하는 계약(이하 '양도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2025년 1월 1일, BMG는 캐피탈시티홈론, LLC(이하 'CCHL')의 발행된 지분의 49%를 은행에 양도할 예정이다.
은행은 현재 CCHL의 발행된 지분의 51%를 소유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CCHL을 자회사로 간주하고 있다.BMG는 CCHL의 운영 계약에 따라 풋옵션을 행사하여 이 양도를 시작했다.
CCHL은 동남부에 27개의 사무소를 두고 있는 모기지 은행 사업체로, 은행은 CCHL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택 자금 조달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주거용 부동산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상품에는 일반적인 영구 대출 및 건설/영구 대출(고정, 변동 또는 변동 금리)과 연방 주택청, 미국 재향군인부 및 정부 국가 모기지 협회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따른 대출이 포함된다.CCHL의 운영에 대한 추가 정보는 회사의 SEC 제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도계약의 내용은 완전한 것이 아니며, 양도계약의 전체 텍스트는 첨부된 Exhibit 1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도계약에 따르면, BMG는 CCHL의 발행된 지분의 49%를 은행에 양도하며, 은행은 이를 수락한다.
양도계약은 2025년 1월 1일 12:01 AM부터 효력을 발생하며, BMG는 그 시점에 CCHL의 구성원에서 탈퇴한다.양도계약의 구매 가격은 운영 계약의 제9.07조에 따라 계산되고 지급된다.
이 계약의 조항은 서명자의 상속인, 집행자, 관리자, 후계자 및 양수인의 이익을 위해 구속력을 가진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